입찰정보
입 찰 공 고
대구한의대경리2022-80호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DHU 취업지원시스템 구축
나. 입찰내역 : 붙임 “시방서” 참조
다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(www.dhu.ac.kr)“입찰정보”에 게시
라.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: 2022.10.20.(목) 11:0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
마. 입찰일시 및 장소 : 2022.10.20.(목) 11:1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
2. 입찰참가자격
가. 본 대학교 재무․회계규정 및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 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.
나.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1항2호 및 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참가 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본 대학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
다.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, 업종코드 1468)로 신고 등록된 업체
라. 시방서에 제시한 요청사항을 구축 가능한 업체
마.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바.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입찰 및 계약 이행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
사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.
3. 입찰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
가. 참가자격 :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
나. 구비서류 :
1) 입찰참가신청서(붙임 양식) 1부.
2) 사업자등록증사본(원본대조필) 1부,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
3)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.
4) 인감증명서 1부.
5) 사용인감계 1부(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)
6)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1부.
7) 참가자 재직증명서, 신분증 복사본(원본지참), 위임장(위임받은 자에 한함) 각1부.
8)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.
9)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이상) 1부.
4. 낙찰자 결정방법 :
가. 입찰은 총액(VAT포함)으로 한다.
나.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.(단순최저가)
※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.
5.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“원본과 같음”을 명기하고 인감(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)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.
6. 입찰의 무효 :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」제44조(입찰무효) 준용
7. 유의 및 참고사항
가.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,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,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,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.
나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, 입찰유의서, 시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다.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.
라. 시방서에 관한 사항은 학술정보팀(053-819-1103)로,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팀 (819-1065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마.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“입찰정보”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입찰유의서
2. 시방서 1부.
3. 입찰 참가신청서 1부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2년 10월 12일
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